분당서울대학교병원 비뇨기·전립선암센터

센터소개

Home > 센터소개

"분당서울대 병원과 함께라면 전립선 암은 더이상 불치병이 아닙니다."

전립선 암 5년 생존율 99.3%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비뇨기/전립선암 센터의 역사는 국내 전립선암 진단 및 치료의 역사입니다. 의료진들의 수십년간 축척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기간내에 국내 최고 수준의 연구와 치료 실적을 쌓아 왔고, 2009년 6월 국내에서 최단기간 전립선암 수술 1000례를 기록했으며, 2013년 2000례를 돌파했습니다.

하루에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One-Stop Service)

영상의학과, 병리과 등 타과와의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내원 당일 중요 검사의 시행 및 외부 검사의 판독을 시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치료의 방침을 결정하여 최종 치료까지의 기간을 최대한으로 단축하고 있습니다.

영상의학과,병리학과 검진 사진

흉터 걱정은 하지 마세요.

로봇 및 복강경 수술에 최적화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비뇨기/전립선암 센터는 개복 수술보다는 상처의 크기를 최소화 하는 로봇수술과 복강경수술등의 첨단 최소침습수술을 더 많이 시행하여 회복과 입원 기간을 단축시켜 왔습니다. 이로써 암치료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함과 고통을 최소화하였고 필요시 추가 치료를 최대한 빨리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로봇수술, 복강경 수술등의 첨단 최소침습수술 장면

최고의 전문가들이 함께 합니다.

비뇨기/전립선 최고의 전문가들이 뭉쳤습니다. 비뇨기/전립선암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최고의 연구성적으로 무장한 비뇨기과를 비롯한 혈액종양내과, 방사선종양학과, 영상의학과, 병리과 등의 최고의 의료진이 함께 토론을 하여 환자 개개인에 최적화된 치료방법을 결정하고 시행합니다. 안심하십시요. 걱정은 저희들이 하겠습니다.

비뇨기/전립선 최고 전문가들 연구 및 토론장면